듀라셀, ‘엠큐네트웍스’ 통해 랜턴 3종 국내 출시

글로벌 건전지 브랜드 ‘듀라셀’이 ‘엠큐네트웍스’를 통해 휴대용 랜턴을 국내에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듀라셀의 신제품 휴대용 랜턴은 ‘듀라빔 1000lm 하이인텐시티 LED 플래시라이트(이하 듀라빔 1000lm)’와 ‘듀라빔 250lm 택티컬 디자인 LED 플래시라이트(이하 듀라빔 250lm)’, ‘듀라빔 세이프티 암밴트 LED 라이트(이하 듀라빔 암밴드)’의 3종이다.

먼저 ‘듀라빔 1000lm’는 높은 광출력을 자랑하는 전문가용 초고광도 LED 라이트 랜턴이다. 슬라이드 포커스라이트 기능과 함께 3가지 타입의 작동 모드를 지원하며, 1m 높이에서 떨어져도 견뎌낼 수 있을 만큼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어떤 방향에서 물이 튀어도 정상적으로 작동해 우천시에도 사용 가능하다.

‘듀라빔 250lm’는 비상용으로 적합한 소형 사이즈의 랜턴으로 ‘듀라빔 1000lm’에 비해 광출력은 낮지만 견고하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충격 저항 설계를 적용해 각종 충격에 강하며, 파워, 절전 등 2가지 타입의 작동 모드를 지원한다.

‘듀라빔 암밴드’는 조깅이나 마라톤, 라이딩 등 움직임이 많은 활동 시에 팔목에 부착해 사용할 수 있는 암밴드 형태의 랜턴이다. 백색광으로 이용 시 최대 4시간 동안 지속 가능하며, 점멸모드로 사용하면 최대 7시간 까지 사용할 수 있다.

듀라셀의 이번 신제품 랜턴 3종은 듀라셀의 국내 유통업체인 엠큐네트웍스를 통해 독점 공급되며, 10월 말부터 전국 마트와 슈퍼마켓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듀라셀을 국내에 독점 공급하는 ‘엠큐네트웍스’는 국내 소매 시장에서 활동하는 글로벌 브랜드를 대상으로 한 글로벌 소싱 전문 기업으로 편의점과 백화점, 인터넷 쇼핑몰 등의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공급 및 판매하는 국내 최대 벤더기업이다.

100여 개의 거래처를 보유한 자사의 물류 전문 기업 ‘엠큐로지스틱스’를 통해 국내 전 채널에 유통망을 확보하고 있으며, 물류창고확장 및 WMS(Warehouse Management System)도입, 전문인력투입 등 다양한 투자를 진행하며 거래처로부터 높은 신뢰도를 확보하고 있다.

  • Date 2021년 1월 3일
  • Tags 엠큐네트웍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