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쇼콜라티에, 서울 까페&베이커리페어 통해 진한 초콜렛의 맛으로 주목

엠큐네트웍스가 선보이고 있는 벨기에 42년 전통의 초콜릿 ‘갤러쇼콜라티에’ 초콜릿이 지난 10일 성황리에 종료된 서울 카페&베이커리 페어에 참가해 초콜릿의 진한 맛으로 주목 받았다.

갤러 쇼콜라티에는 벨기에 왕실에서 인정 받은 초콜렛으로 전세계 5개 대륙 4,000여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는 초콜릿 브랜드이다. ‘초콜릿 장인’ 이라는 뜻의 ‘갤러 소콜라티에’는 1976 Jean Galler에 의 만들어진 브랜드로서 엄선된 재료를 사용하여 인공조미료, 색소, 보존료, 식물성 경화유지제 등을 넣지 않은 자연주의 초콜릿이다. 특히 벨기에 왕실로부터 인정받은 초콜렛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다크 프랄린, 커피무스 피에몬테, 크리스피헤이즐럿 등의 다양한 맛을 가지고 있어 보이는 이로 하여금 진한 초콜릿에 빠지게 하는 제품으로 관람객들의 주목을 받았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선보인 제품들은 12가지 맛을 담은 24입의 미니바 기프트박스, 셀러브레이션 미니바 18입, 미니태블릿 24입 등의 제품이며 주로 선물용의 패키지 제품을 선보였다. 다양한 제품을 다양한 색으로 포장하여 판매되고 있어 수채화용 파스텔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으로 주목받은 갤러 쇼콜라티에 초콜릿으로 전시에 참가한 엠큐네트웍스는 한국 P&G, 바슈룸, 듀라셀 등의 다양한 해외 브랜드 들을 수입하여 국내에 선보이고 있는 글로벌 생활유통사이다.

갤러 쇼콜라티에가 참가한 ‘서울 까페&베이커리페어’는 서울시와 서울산업진흥원, 미래 전람이 함께한 전시로서 총 180여개 업체가 참여해 400부스 크기로 진행되었다. 각종 홈까페 용품에서 커피, 베이커리용 제품과 이채로운 맛을 선보인 이번 전시는 성황리에 종료 되었으며, 오는 6월 수원 카페&베이커리페어 전시를 준비중이다.

  • Date 2021년 1월 3일
  • Tags MQ Networks